본문 바로가기
  • 밥 하루하루
요기저기 식당들/경기

[판교] 오사이초밥 (디너)

by BobBob 2023. 5. 1.
728x90
반응형

 

 

디너로 오사이초밥에 방문했습니다. 함께 가신분이 오마카세를 처음 먹어보기 때문에 입문하기 좋은 저렴한 식당으로 갔습니다. 디너 가격은 29,000원입니다. 상당히 저렴합니다. 디너는 술을 주문해야 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술을 안 드시는 분을 위해 논 알코올도 있다고 합니다. 


-. 주류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디너는 주류를 하나는 시켜야 합니다. 음료는 안되는 거 같습니다. 

 

-. 저희는 반샤쿠 500ml 하나 주문했습니다. 900ml 너무 많을거 같아서 500ml 주문했습니다. 

-. 처음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 

 

 

-. 시작은 계란찜 주시는데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 계란찜 이후, 사시미 4점이 나옵니다. 

 

 

-. 새우튀김은 저희가 추가로 주문했는데 샤케를 주문해서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 원래 사케를 주문하면 머리구이를 준다고 메뉴판에 나왔는데 새우가 서비스가 됐습니다. 

 

-. 구운한치입니다.

 

-. 간장새우입니다.

 

-. 구운 가지초밥입니다. 이 초밥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가지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괜찮았습니다. 

-. 가지를 싫어한다면 사전에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은근 가지를 싫어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 추가로 주문한 우니(성게알) 초밥입니다. 가격은 6천 원이었던 걸로 기억납니다. 

-. 함께 가신분이 우니를 많이 좋아하시기에 주문했습니다. 우니 많이 올려주셨습니다. 괜찮았습니다. 

 

-. 다른 블로그를 보면 전복에 금가루를 조금 올려주셨던 걸로 기억나는데, 제가 먹을 때는 없었습니다. 

-. 전복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

 

 

-. 후토마키입니다. 꼬랑지를 먹고 싶은 분은 자신 있게 손 드시면 됩니다. 

 

-. 마지막으로 우동이 나왔습니다. 


총평(정말 주관적)

좋은 점:

1) 저렴한 가격에 오마카세를 접할 수 있습니다. 런치는 19,000원이고, 따로 주류를 주문 안 해도 됩니다. 

 

아쉬운 점:

1) 하나하나 따진다면 부족한 게 있을 수 있지만, 이 정도 가격에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으니 나름 괜찮습니다. 

2) 디너 때 술을 안 드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음료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콜라, 스프라이트는 주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주문이 안되는 걸로 아는데.. 콜라 2개면 주류로 인정을 해주시든가 이런 식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